일동후디스, 친환경 유아식 제공 이벤트
일동후디스, 친환경 유아식 제공 이벤트
  • 임정채
  • 승인 2009.01.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닝경제]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설 연휴와 겨울방학을 맞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과 함께 친환경 영·유아식 제공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15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 중 36개월 이하의 아기를 동반한 가족에 한해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유기농 베이비 주스’, ‘떠먹는 유기농 아기밀냠냠’, ‘아기밀냠냠 비스킷’ 등 3가지 제품을 선물세트로 증정한다.

‘후디스 유기농 베이비주스’는 설탕, 인공 색소, 방부제, 농약, 화학 비료 등이 일체 들어 있지 않은 100% 유기농 과즙 음료다. 산도를 낮추어 아기의 위와 장, 치아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다. ‘떠먹는 유기농 아기밀냠냠’은 뉴질랜드산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어진 국내 유일의 유기농 인증(Agri Quality Organic Standard) 제품이다. 인공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의 맛이 살아있으며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간편하게 떠 먹일 수 있어 기내식으로도 보급 중이다. 유아들의 영양간식으로 빠질 수 없는 ‘아기밀냠냠 비스킷’은 알레르기 유발 원료를 철저하게 배제한 친환경 제품으로 아기의 미각발달도 도와준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올 설 연휴엔 경기 침체로 인해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 머물면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이 집을 떠나서도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호텔 패키지 이벤트뿐만 아니라 패밀리 레스토랑 등 가족 단위의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