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주요기업 채용 소식 꾸준
금주 주요기업 채용 소식 꾸준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2.2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해가 저물어 가는 중에도 주요기업의 채용 소식은 꾸준히 들려오고 있다.

취업 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종근당, 빙그레, LG생활건강 등의 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종근당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경팀(신입), 기획팀, 임상의학팀, 해외영업팀(경력) 사업개발1팀, 약리안전실, 공정개발실, 제재연구실, 분석 T/F팀(신입/경력)이다.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약리안전실, 공정개발실, 제재연구실, 분석 T/F팀은 석사 이상), 관련 학과 전공자여야 한다. 경력직의 경우 1~3년의 관련업무 경력을 필요로 한다. 12월 26일까지 홈페이지(www.ckdpharm.com)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빙그레가 생산·품질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식품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고 반찬류 업체 등에서 생산, 품질관리, R&D 업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2월 23일까지 홈페이지(www.bing.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후 경력기술서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서 첨부하면 된다.

LG생활건강 법무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으로 화학관련학과를 졸업한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전 학년 성적이 B0 이상이어야 하며 토익은 600점 이상을 필요로 한다. 또한 특허권 및 디자인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지원자를 선발한다. 12월 21일까지 홈페이지(lgcare.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일동제약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교육과 연구(합성연구, 약리연구)이며 대졸 이상의 해당부문 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 부문은 교육학 및 교육공학 전공자여야 하며 교육체계 수립 및 교육과정 개발·운영 경력이 2년 이상인 지원자를 우대한다. 합성연구와 약리연구로 나누어지는 연구 부문은 유기합성화학, 약물동력학 전공자이거나 약리학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12월 29일까지 홈페이지(www.ildong.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보령제약 중앙연구소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제연구와 약리독성연구로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다. 제제연구 부문은 약제학, 물리약학 등의 전공자가, 약리독성연구 부문은 의학, 약학, 수의학 등의 전공자가 지원 가능하다. 홈페이지(recruit.boryung.co.kr)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혼다코리아 IT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서버 및 네트워크 관리이며 관련 경력은 2~3년이 필요하다. 사내 PC유지보수 업무가 가능해야 하며 일본어나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우편으로만 접수 받으므로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인사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마감일은 12월 24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