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 경력직 채용 활발
주요기업 경력직 채용 활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2.09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경력구직자들이 주목할 만한 주요기업의 경력직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LG전자, 삼성테크윈, 금호석유화학 등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 LG전자(www.lge.co.kr)는 반도체 생산관리 전문가를 모집한다. 학사 취득자, 해당분야 경력 2년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면 전공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삼성테크윈(www.samsungtechwin.co.kr)은 기술 및 사업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석사 이상 취득자, 전자/컴퓨터/제어공학 분야 전공자로 실무경험 5년 이상이면 된다. 토익 860점 이상,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금호석유화학(www.kkpc.co.kr)은 연구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화학, 고분자, 화공, 신소재 등 전공자, 반도체회사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박사학위 취득자 등은 우대한다. 14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가온전선(www.gaoncable.com)은 기술영업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건축전기, 소방관련 전공자로 전기설계 회사 근무 경력이 10년 전후면 지원할 수 있다. 12일까지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경력기술서와 함께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 삼화페인트공업(www.spi.co.kr)은 연구, 영업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관련학과 전공자로 분야별 2~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 CJ제일제당(www.cj.co.kr)은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해당분야 3~5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2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받는다.

▶ 신용보증기금(www.shinbo.co.kr)은 자산운용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국내외 상경계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일반운용전문인력 자격 소지자로 증권사 및 자산운용사 3년 이상 근무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방문 및 등기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락앤락(www.locknlock.com)은 해외홍보, 재무회계, 인사 총무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세부 지원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능통자, 생활용품 또는 주방용품 관련 근무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