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붉은 노을'로 관심쏠려
빅뱅, '붉은 노을'로 관심쏠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1.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 '붉은 노을'로 관심쏠려

[데일리경제]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리메이크한 빅뱅이 5일 노래 공개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차트 1위에 올라섰다.

올해 초 'How Gee'로 벅스차트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9월에는 '하루하루'로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면서, '붉은 노을'로 3번째 벅스차트 1위 입성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주 1위를 차지한 김종국이 2주 연속 벅스차트 정상을 이어간 가운데,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싱글 'My Style' 을 발표하며 단숨에 2위로 진입, 김종국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

‘Nobody’ 리믹스 버전을 새로 선보인 원더걸스는 지난주 7위에서 5위로 다시 상승했고, 손담비 역시 10위권 밖에서 다시 10위로 올라서며 재반등했다.

지난주 벅스차트에 데뷔한 휘성은 타이틀곡 '별이 지다..'로 금주 4위까지 올랐고, 샤이니의 '아.미.고 '(16위), 박정아위 'New Ways Always'(38위),성시경의 '서른 즈음에'(27위) 등이 호조를 보이며 지난주에 이어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신예 구피걸 ‘제이미’가 합류하며 힙합앨범으로 컴백한 구피는 이번주 34위로 올라서며 상위권으로 한층 다가섰다.

아울러 더더밴드가 '여자이니까'로 벅스차트 57위로 데뷔한 것을 비롯하여, 김동완의 '약속'(71위), 50 Cent의 'Get Up'(78위), 정엽의 'You Are My Lady '(81위) 등이 벅스차트에 새롭게 올랐고, 비욘세는 'If I Were A Boy'(29위)에 이은 싱글 'Single Ladies'(53위)를 1주일 만에 다시 벅스차트에 랭크시키며 팝송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