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2008대한민국 창업대전에 취업박람회도 같이 열려
[행사]2008대한민국 창업대전에 취업박람회도 같이 열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10.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2008대한민국 창업대전에 취업박람회도 같이 열려

[데일리경제]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사)한국창업보육협회가 주관하는 2008 대한민국창업대전 행사기간 동안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취업박람회도 동시에 열린다.

이번 청년취업박람회는 노동부 후원으로 (사)한국창업보육협회가 주관하고, 취업 경력포털 ㈜스카우트, ㈜G&EX International이 공동으로 시행하는 가운데 COEX 인도양홀에서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IT, BT, 문화콘텐츠, 제조업 등 우리나라 우수 중소기업 50여 개사가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최근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20~30대 청년 구직자와 우수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결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기업 인사담당자가 구직자를 위한 취업상담도 열어 구직자는 기업의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카우트 소속의 취업전문 컨설턴트가 현장에서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클리닉과 성공면접을 위한 이미지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길잡이를 선보인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구직자들에게 취업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취업 타로점도 선보여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또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및 업종별 취업 흐름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방침이다
[박종현 기자]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