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쇼핑센터협회가 24일에 발표한 '쇼핑센터 2월 판매현황'에 의하면, 기존 쇼핑센터들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3개월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2월은, 맑은 날씨와 따뜻한 기온의 영향으로 의류 판매가 순조로웠고, 자국에서의 연휴를 맞은 중국인 관광객들에 의한 매출이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특수도 매출 개선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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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쇼핑센터협회가 24일에 발표한 '쇼핑센터 2월 판매현황'에 의하면, 기존 쇼핑센터들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3개월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2월은, 맑은 날씨와 따뜻한 기온의 영향으로 의류 판매가 순조로웠고, 자국에서의 연휴를 맞은 중국인 관광객들에 의한 매출이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특수도 매출 개선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