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대기업 상반기 막바지 채용 이어져
<취업>대기업 상반기 막바지 채용 이어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6.0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대기업 상반기 막바지 채용 이어져

상반기 채용이 막바지인 6월에도 대기업의 채용공고가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LG전자, 하나은행, LIG손해보험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LG전자(www.lge.co.kr)는 DA본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08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기계, 항공, 전기/전자 전공자로 어학성적은 토익 기준으로 이공계/예능계는 600점, 인문계는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하나은행(www.hanabank.com)은 개인BU, 기업BU 부문에서 대졸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08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공 및 연령 제한이 없다. 금융 관련 전문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금융공학, 이공계 전공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 LIG손해보험(www.lig.co.kr)은 사무관리 분야에서 초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2년제 대학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경상계열 전공자, 보험 및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르노삼성자동차(www.renaultsamsungm.com)는 R&D부문 신입 연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08년 2월 졸업자, 8월 졸업 예정자 및 08년 전역예정장교로 모집 분야 전공자, 7월 근무 가능자, 영어권 국가 2년 이상 체류경험자 또는 토익 750점 이상인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석·박사, 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쌍용(www.ssytrade.co.kr)은 회계, 인사/기획, 해외영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800점 이상인 해당 분야 관련 전공자이어야 한다.(단, 해외영업 부문은 전공제한 없음) 일본어·중국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한국투자증권(www.truefriend.com)은 지점영업(증권/투신), 본사영업, 리서치 부문에서 하계 인턴을 선발한다. 09년 2월 졸업예정인 대학(원) 재학생으로 전공제한은 없으며, 지점영업(증권) 지원자는 우대한다. 인턴 성적 우수자는 0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채용 내정자로 선정된다. 4일까지 입사지원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한국피앤지(www.pg.co.kr)는 과학기술부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전공 제한은 없다. 단, 경력은 3년 미만의 경력자이어야 한다. 영어 능통자와 이공계 전공자는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Copyrights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