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유레카, 로스쿨 아카데미 입시설명회
<설명회>유레카, 로스쿨 아카데미 입시설명회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3.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회>유레카, 로스쿨 아카데미 입시설명회

입시 논술의 명가 (주)유레카가 설립한 유레카로스쿨아카데미는 3월 31일 오후 7시30분부터 강남구 대치역 6번 출구 강남구민회관에서 로스쿨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레카(www.eurekalaw.co.kr)는 지난 수년간에 걸쳐 로스쿨을 둘러싼 입시 경향과 문제 분석을 해왔으며, 올해 8월 처음 시행되는 법학적성시험에 맞추어 강의안 준비를 마치고 이번 설명회를 시작으로 로스쿨 입시시장에 진출을 선언한다.

유레카 로스쿨 아카데미는 입시논술에서 검증된 풍부한 강사진과 콘텐츠를 통해 로스쿨 입시에서도 차별화된 논술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유레카의 백여 명에 이르는 강사중 철학전공자들로 이루어진 추리논증, 국문학 전공자들로 이루어진 언어이해 영역의 교육서비스 역시 다른 교육회사에 뒤지지 않는다고 자신하고 있다.

설명회 당일에는 유레카 논술을 대표하는 장민성원장(대치 본원)이 로스쿨 입시논술에 대한 분석과 학습방향을, 백승호원장(창원 유레카)이 언어이해 분석과 학습방향을, 김영진원장(대구 유레카)이 추리논증 분석과 학습방향을, 박홍순원장(목동유레카)이 로스쿨입시에 대한 이해와 유레카로스쿨의 특징에 대해 각각 설명한다.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choi@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