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프리미엄카페, 스타와 함께하는 창업설명회 개최
BBQ프리미엄카페, 스타와 함께하는 창업설명회 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4.25 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프랜차이즈 그룹 BBQ 제너시스가 26일(금) '스타와 함께하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천편일률적인 여타 설명회와는 달리 '힐링창업'을 주제로 "행복찾는 희망 창업" 강연과 함께 스타와 함께 공동창업을 이루거나, 위탁,투자 창업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눈에 띄는 대목은 힐링창업강연 및 연예인과 함께 창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인기 강연자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방송인 권영찬씨가 행복 및 희망창업에 대한 스토리를 강연한다.

잘나가던 연예인에서 30억이상의 재산을 탕진한채 빈털터리가 된 사연 및 시련을 극복하고 재기에 성공해 사업과 방송일 모두 열심히 이어가고 있는 자신의 실패와 성공담을 가감없이 전달한다. 권씨는 현재 웨딩업체등 여러 사업체를 이끌고 있는 CEO이기도 하다.

또, 프리미엄카페 창업시 스타마케팅시스템을 접목, 인기 연예인과 공동창업형태로 창업에 나설 수 있는 방안도 제시된다.

연예인과 함께 창업에 나서는 경우, 인지도 및 유명세등 메리트를 얻어 매출증진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그외 프리미엄카페 창업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관계자의 강연과 설명회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창업시 수익성, 상권분석, 대출지원제도등 쉽게 접하지 못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데일리경제창업센터 주관으로 강남역 11번 출구 인근 '공간더하기(장소:02-501-3298)' 6층에서 진행한다. 26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개최되며 시식 및 1:1 맞춤 개별상담도 이어진다.

창업설명회를 주관하는 제너시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 안정적인 성장성을 갖춘 우수한 창업브랜드를 소개하고, 스타와 공동창업을 희망하거나, 본사에 위탁, 투자형태로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상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업설명회 참가는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며, 사전 참가신청은 02-563-0839로 문의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