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대범 '고프로포즈' 런칭
개그맨 김대범 '고프로포즈' 런칭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3.03.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멋진 배우가 여주인공에게 공개 프로포즈하고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장면들을 보며 부럽기도 합니다"

최근 프로포즈 하나 제대로 못하는 묵뚝뚝한 남성들을 위한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 아이템이 남성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커플들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 봄. 인생의 반려자로 한평생 함께 할 사랑하는 이를 위한 단 한번의 프로포즈를 감동적으로 진행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어떤 결정을 내릴까? 답은 해본다 일 것이다. 문제는 어디서 어떻게 공개 프로포즈를 하느냐다.

개그맨 김대범씨가 대표로 있는 고프로포즈가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결혼식 섭외 전문업체인 레드펌킨을 운영하던 중 프로포즈를 어려워하는 신랑들을 위해 고프로포즈를 런칭했다.

특히 공개 프로포즈는 장소도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홍대와 대학로에 위치한 김대범 소극장(공연명 : 당신이 주인공)과 영화관은 서울(연신내, 상봉), 경기(수원, 안산), 부산(해운대, 서면), 대구, 울산, 마산, 창원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이 끝나고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고프로포즈의 정찬영 매니저는 "요즘 많은 프로포즈들이 있지만 둘이서만 하는 프로포즈보다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하는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는 많은 분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서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오는거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포즈는 런칭 후 그동안 감동을 설계하고 있는 이벤트 전문 기획사로 다양한 프로포즈 이벤트 코스와 시설·기획 등으로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