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아이템] '무한장어', 보양식 사계절로 즐기는 무한리필 전문점
[프랜차이즈 아이템] '무한장어', 보양식 사계절로 즐기는 무한리필 전문점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3.03.2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창업센터]기나긴 불황에 외식업체들의 시름도 깊어가고 있는 요즘 유독 핫한 아이템으로 매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가 있어 화제다.

보양식으로 정평이 나 있는 장어를 무한으로 리필해 주는 '무한장어'.

값비싼 장어를 아이템으로 보양식 장어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청정 남해 바다장어의 도입과 무한리필 형태의 가격 경쟁력으로 창업가에서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무한장어'의 성공 비결은 보양식의 정수 '장어'라는데 있다.

장어는 여름 특수 뿐만 아니라 사계절 보양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별히 계절을 타지 않는 품목으로 전해지고 있다.

특히, 장어는 고가의 식품이라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 더구나 민물장어의 가격 폭등은 장어 외식업계에 타격을 주었고, 중국산 장어와 양식 장어의 항생제 투여 논란은 장어 외식업계의 추락을 가속화시켰다.

이에 '무한장어'는 남해 청정지역에서 나오는 자연산 바다장어를 도입, 장어 외식업계를 과감히 리폼했다. 바닷가 사람들만이 그 맛을 알고 즐겨 먹었던 바다장어를 전국적으로 유통하여 저렴하게 공급한 것이 인기의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무한장어' 관계자는 "민물장어의 가격 불안 요소를 바다장어로 잡고, 불황기의 불안 요소를 무한리필점으로 특화시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