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씨엔블루, 송창의와 함께하는 재능나눔 드림콘서트 열려
백지영, 씨엔블루, 송창의와 함께하는 재능나눔 드림콘서트 열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3.02.2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백지영, 씨엔블루, 송창의가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마음으로 뭉쳤다.

홀로하가 주관하는 성남시 재능나눔 드림콘서트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들은 소장품은 물론, 후원품을 기증한다.

지난번 소아암병동의 아이들을 위한 행사에도 함께하며 사랑을 전하여, 폐쇠된 무균 병동에서 24시간 지내야만 하는 아이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병원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

금번에는 성남시 지역의 지역아동센터, 가정부육시설 그리고 장애인시설 50여곳에 온 아이들과 그리고 각 시설에 선물을 전달해 달라며 후원품을 기증했다.

배우 송창의의 팬들이 지난 해 2월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하는 송창의를 응원하기 위해 DC 송창의 갤러리와 ‘송창의의 영원한 光년이들’이 보낸 것으로서, 성남시에 전달된 이쌀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성남시 관내시설 50여곳에 전달되게되며 (주)드리미를 통해 금번 행사의 주최기관인 성남시의 이재명 시장과 전달식을 가졌다.

백지영과 씨엔블루는 소장품을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씨엔블루는 현재 뱅뱅의 공식모델로서 자신들의 점퍼들에 정용화,이정신,강민혁 멤버전원이 각각 싸인을 하여 정성스럽게 여러벌의 옷을 보내왔으며, 백지영씨는 신곡씨디에 일일이 싸인을 하여 수십여 장이 담긴 씨디 1박스를 보내왔다.

금번 행사는 홀로하에서 기획, 주관하여 꿈찾아주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0원에서 시작한 작은 아이디어가 주변의 관심과 참여로 이루어졌듯이 아이들의 꿈과 희망도 환경을 이겨내고 피어나길 기대해 본다”고 국내1호 재능나눔 매니저인 홀로하의 임민택 대표는 금번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