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 디자인 추가 공개
LG전자, '옵티머스 G' 디자인 추가 공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09.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LG전자가 12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옵티머스 G' 디자인을 추가로 공개했다.

LG전자 측은 "9월 출시 예정인 옵티머스 G는 고품격, 미니멀로 대표되는 LG전자의 차별화된 디자인 DNA와 헤리티지를 계승했고 세련미, 절제미, 격(格) 등의 심미적 요소를 추가해 창조적으로 발전시켰다"고 는 평가했다.

옵티머스 G의 디자인에는 최신 공법이 적용됐다.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채택한 '커버유리 완전 일체형 터치(G2 Touch Hybrid)' 공법은 베젤과 두께를 줄여 콤팩트한 사이즈의 슬림한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을 구현했다. 이는 화면과 본체의 색상이 같아 화면의 경계가 사라져 보이는 효과를 내며, 화면의 그래픽이 마치 손끝에 직접 닿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후면에 채택된 '크리스털 리플렉션' 공법은 보는 각도, 빛의 각도에 따라 디자인, 이미지를 다르게 보여준다. 매끈한 재질감 아래로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거리는 패턴효과가 입체적이다. LG전자는 15개월 간의 연구 끝에 이 공법을 개발했고 최근 특허출원도 마쳤다. 또 '레이저 컷팅' 공법은 스마트폰 가장자리의 메탈 라인을 깔끔하게 처리했다.

옵티머스 G는 LG 디스플레이, LG화학, LG이노텍 등 LG그룹 관계사의 핵심역량을 결집한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다음주 18일 대규모 런칭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