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창업MBA과정' 개설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창업MBA과정' 개설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2.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창업MBA과정' 개설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원장 전명진, iem.cau.ac.kr)에서는 (사)한국소호진흥협회와 협력하여 제8기 '창업 MBA 전문과정'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창업 MBA 전문과정은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 과정으로 운영되며, 올해부터는 중앙대학교 흑석동 캠퍼스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창업학 박사과정을 개설하여 우리나라 창업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중앙대학교 창업대학원에서는 본 과정을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에 필요한 기술적 내용만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기존 과정과는 차별화하여 이론 강의, 사례 연구, 진단 및 코칭을 결합한 MBA 교육방식으로 운영한다.

교육 대상은 외식업 점포를 운영하는 분들 중에서 장사가 아닌 기업경영을 하시고자 하는 분, 각 분야의 소호, 소기업, 벤처기업 경영자 및 예비 CEO,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와 프랜차이즈 기업의 효율적 경영을 희망하는 본사 및 관련 업체 임직원 등이다.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전명진 원장은 "본 과정을 통하여 창업 전문 교육 및 진단, 코칭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와 정보 교환으로 새로운 미래를 여는 뜻깊은 기회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박종현 기자>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