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니는 학원학습정보가 어플 속에! '파인드아카데미' 출시
내가 다니는 학원학습정보가 어플 속에! '파인드아카데미' 출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09.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인터넷 및 스마트폰 앱을 기반으로 한 신개념 학원관리정보 시스템 '파인드아카데미' 앱이 개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픈커리어'(대표 홍승현)는 학원관리정보를 웹과 앱을 통해 효과적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전하는 '파인드아카데미' 어플리케이션을 플레이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인드아카데미'는 어플 안에서 각 학원의 앱 페이지를 개설해 학원관리자료, 학습자료 등의 내용을 게시할 수 있고 이를 학생과 학부모들이 언제 어디서나 열람해 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학원관리정보 프로그램이다.

자료 업데이트는 모든 오피스툴로 작성이 가능하며 앱 페이지에 게시할 때만 PDF 파일로 변환해서 올리면 된다. 학생들은 학원에서 게시한 학습자료를 통해 이동 중이나 외부에서 모바일 스터디가 가능하다.

특히 파인드아카데미 어플은 학원관리자가 홍보자료 등을 페이지에 게시하면 학부모들이 앱을 통해 자녀가 학원에서 학습하는 내용과 학원 관리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 자녀들의 학습내용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업데이트 된 자료들은 파인드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료저장과 인쇄가 가능하다.

오픈커리어 홍승현 대표는 "파인드아카데미 홈페이지 안에서 회원 학원들은 블로그처럼 자신들의 홈페이지를 스스로 만들어 활용할 수 있다"며 "이처럼 고객중심적인 신개념의 홈페이지는 파인드아카데미가 업계 최초"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indacademy.co.kr)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