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3’ LTE·3G모델 동시 예약가입 실시
SK텔레콤, ‘갤럭시S3’ LTE·3G모델 동시 예약가입 실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6.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쿼드코어 스마트폰 ‘갤럭시S3’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SK텔레콤은 11일 ‘갤럭시S3’를 6월 중 국내 최초 출시하고, 이에 앞서 12일 오전 10시부터 ‘갤럭시S3’ LTE모델 및 3G모델의 예약가입을 동시에 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3’는 두뇌 역할을 하는 프로세서가 코어 네 개로 구성되어 있는 ‘쿼드코어’ 스마트폰으로, 빠른 애플리케이션 실행속도와 멀티태스킹 기능을 갖췄다. 또한 HD급 동영상을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는 4.8인치 슈퍼아몰레드HD디스플레이와 20장 연속촬영이 가능한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SK텔레콤은 이와 함께 해외에서 이동통신사의 Network 상황에 따라 3G 또는 LTE모델 중 한 기종만 출시돼 왔던  ‘갤럭시S3’를 국내에서 LTE, 3G용 2가지 모델을 함께 선보인다.

데이터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갤럭시S3’ 3G모델은 6월 중 국내 최초 출시되며, 무료 프리미엄 콘텐츠와 최상의 속도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LTE모델은 개발 일정에 따라 다소 유동적이나 7월 중 출시될 전망이다.

SK텔레콤은 출시가 임박한 ‘갤럭시S3’ 3G모델의 경우, 온라인 공식 판매처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서 12일부터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