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디바 이은미 콘서트 투어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서울공연 개최
맨발의 디바 이은미 콘서트 투어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서울공연 개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5.1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은미가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줄 콘서트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서울공연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2'(이하 나가수2) 경연에 참가하는 동시에 MC로 활약중인 이은미는 최근 '녹턴'과 '좋은사람'을 통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무대를 선보이며 그녀의 존재 이유를 입증시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너는 아름답다' 등 새 앨범의 노래를 첫 선보이는 무대와, 이은미의 대표 곡 '애인 있어요', '기억 속으로', '어떤 그리움', 나가수2에서 선보인 경연곡 까지 그녀가 가수 활동을 통해 남긴 주옥 같은 곡들을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가슴과 음악으로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2012 이은미 콘서트 투어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서울공연에서 새 음악을 전해주는 게 목적이라고 말하는 이은미는 "새 음악을 관객들이 편안하게 느끼고 기대하셨던 분들에게 실망하지 않는 공연으로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은미 측은 "매주 나가수2 MC준비와 경연, 일본팬미팅, 다음달 콘서트 준비까지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지만 이번 콘서트를 기다렸을 팬들의 기대감과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작업한 공연인 만큼, 많은 관객들에게 위안이 되고, 좋은 추억을 공유하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은미의 이번 서울공연은 오는 6월 2일부터 6월 3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며,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은미는 지난 5월 초 새 미니앨범의 신곡 '너는 아름답다'를 선 공개했다. 이 곡은 이은미의 음악적 깊이가 잘 묻어 나오는 곡으로 '호소력 짙은 그녀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끌어냈다', '역시 이은미다' 등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상처를 위로하는 노랫말로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