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초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오디션 진행
한국 초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오디션 진행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2.0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11월 한국 초연을 앞두고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제작EMK뮤지컬컴퍼니)가 오디션을 실시한다.

사랑에 운명을 건 황태자 루돌프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에 참여하게 될 배우들을 뽑는 오디션은 오는 2월 17일부터이며, 원서 접수는 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아름다운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과 황제 프란츠 요제프의 아들인 루돌프 황태자와 그의 어린 연인 마리 베체라의 비운의 관계를 드라마틱한 음악과 함께 풀어낸 작품이다.

실제 이 둘의 사랑은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으로 결말을 맺었으며, 이는 사라예보 암살, 제 1차 세계대전 발발의 직접적인 계기로 지목되며, 아직까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 소설로 끊임없이 제작되었던 화제의 러브스토리가 뮤지컬로 제작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2006년 뮤지컬로 제작한 '황태자 루돌프'는 헝가리에서 초연한 이후 일본, 비엔나 등에서 흥행을 거두었다. 오스트리아에서는 뮤지컬 랭킹 7주 연속 1위를 기록, 그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모차르트!' '엘리자벳'과 함께 비엔나의 3대 뮤지컬로 떠올라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sicalrudolf.co.kr)와 네이버 카페 '공연보는날(http://cafe.naver.com/musical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