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CC-LINK 협회 기념식 '행복재테크' 강의
개그맨 권영찬, CC-LINK 협회 기념식 '행복재테크' 강의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2.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권영찬이 CC-LINK 협회 10주년기념식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했다.

31일 열린 기념식은 CC-LINK 일본과 한국의 협회 회원사와 관련기관, 업계관계자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1부는 정덕영 CLPA 한국지부장의 개회사로 시작해 세키구치 CLPA 회장과 MEAK사의 후루이 요시유키 대표이사의 축사로 이어졌으며 나카무라 사무국장의 협회 연혁, 경과 및 비젼 보고가 이뤄졌다.

2부행사에서는 홍숭호 교수와 쿠스노키 CLPA 테크니컬 부회 회장의 세미나 강연에 이어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강연이 40분동안 진행됐다.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강연에서 자신의 방송경험과 행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강연했다.

권씨는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10억짜리 명검이 되기 위해서는 그냥 되는것이 아니라 용광로에 들어가서 녹여지고 다시 10억원의 틀에 부어지고 망치와 정으로 수백번 수천번의 단련 과정을 거쳐야만 10억원의 명검이 되는 방법을 설명했다.

또 살아오면서 죽을뻔한 고비 3번을 넘기면서 행복에 대한 기준이 항상 즐거워 하는 마음, 감사하는 마음, 만족해 하는 마음으로 바뀌게 되었다고 전하며 마음의 여유가 생기게 되면 봉사하는 마음을 갖는것도 행복해 지는 방법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