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고속 노트북 '시리즈7 크로노스' 출시
삼성전자, 초고속 노트북 '시리즈7 크로노스'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12.29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초고속 노트북PC 신제품 '시리즈7 크로노스'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리즈7 크로노스는 인텔 쿼드 코어(Quad Core) i7 CPU와 1TB 대용량 하드디스크에 다양한 속도 향상 솔루션이 적용돼 빠른 처리 환경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패스트 스타트' 기술과 미국 디스키퍼(Diskeeper)사의 '익스프레스 캐시' 기술을 최적화, 하드디스크를 적용한 노트북으로는 가장 빠른 20초대 부팅은 물론 슬립모드에서 작업모드 전환까지 2초만에 가능하다.

디스플레이에도 베젤 두께를 최소화하는 맥스 스크린(Max Screen) 기술을 적용, 동일 사이즈 제품 대비 최대 2.54cm(1인치) 더 큰 화면을 보여준다.

일반 HD급 디스플레이보다 최대 40% 더 선명한 화면을 장착했으며, 비반사 디스플레이이므로 햇빛이 비치는 야외에서도 문서를 읽고 영상·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송성원 전무는 "시리즈7 크로노스는 성능·최고의 화질·편의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미국에서 Best Seller로 선정되기도 했다"며 "시리즈9와 함께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공략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리즈7 크로노스의 15형 제품은 내년 1월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출고가는 179~200만원이다. 14형 제품은 1월 말 판매를 시작하며, 출고가는 179만원이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