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부 장관, 태안주민 성금 이벤트 관련 감사패 받아
문화관광부 장관, 태안주민 성금 이벤트 관련 감사패 받아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1.2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관광부 장관, 태안주민 성금 이벤트 관련 감사패 받아

문화관광부(장관 김종민)는 20일,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태안 주민을 위한 성금마련 특별콘서트'리셉션에서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 증정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해 9.1부터 ‘문화접대비’ 제도 도입과 더불어 시작된 문화관광부의 ‘문화로 모시기 운동’과 관련하여 문화관광부의 지원과 협력으로 추진 중인 사업성과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감사패를 수여받은 김 장관은 “기업인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것은 생각지도 못한 일이며, 지난해부터 지속된 문화예술과 중소기업과의 만남은 문화관광부나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은 만남이었다”며, “특히 이번 태안 주민을 위한 특별 콘서트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다하는 중소기업인의 일치된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문화경영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화관광부는 올해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도입을 본격화하기 위해 상반기 중에 중소기업중앙회에 ‘문화경영지원센터’를 설립하고 CEO와 직원 대상 각종 교육프로그램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배원숙 기자>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