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017670), 책과 콘서트 연계 문화이벤트 진행
SK텔레콤(017670), 책과 콘서트 연계 문화이벤트 진행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1.12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017670), 책과 콘서트 연계 문화이벤트 진행

SK텔레콤은 이달 20일까지 교보문고와 함께 네이트 북클럽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책, 콘서트에게 프로포즈 하다’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트 북클럽’은 월정액 3천 900원으로 매달 1만원 상당의 도서, 영화할인권을 제공하는 유료 정보 서비스다. 도서와 영화 관련 기본 컨텐츠부터 실제 구입 및 영화 예매,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한 정보 공유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교보문고를 통해 도서를 구매한 고객이 ‘네이트 북클럽’에 가입하여 콘서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100명에게 오는 26~27일에 있을 FT아일랜드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교보문고에서 책 구매 후 받은 영수증 하단의 접속번호 및 응모번호 확인 후 네이트 북클럽에 가입, 응모번호를 입력한 후 콘서트 신청을 하면 된다. 콘서트에 응모하지 않은 회원 전원은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남성 5인조 아이돌 밴드인 FT아일랜드는 첫 콘서트 ‘FIRST ISLAND’ 전국투어를 진행중이다. 오는 26~27일 공연은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있을 예정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