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정형돈·장재인 등 인생 Full 스토리 'S20 청춘 페스티벌' 개최
이범수·정형돈·장재인 등 인생 Full 스토리 'S20 청춘 페스티벌' 개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10.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강연 페스티벌 'S20청춘페스티벌'이 오는 11월 5일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S20청춘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대상으로 명사의 강연과 국내 유명 가수의 공연 등을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재미와 감동,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청춘들을 위로하고 응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S20청춘페스티벌'에서는 청춘들이 롤모델로 삼고 그들의 스토리를 듣고 싶어하는 멘토들의 강연과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1차로 공개된 연사 라인업에는 SBS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 영화배우 '이범수'와 얼마 전 제대를 하고 열정적인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가 포함됐다.

2차 라인업에는 삼성출신의 코미디언 도니도니 정형돈'과 뽀로로 신화를 만들어 대한민국 1등 캐릭터로 전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최종일'대표도 청춘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3차 라인업을 통해서는 여성스피치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도전정신을 깨우고 있는 '김미경'과 슈퍼스타K로 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장재인'이 공개됐다.

아울러 인디계의 전설 '몽니, 델리스파이스' 등도 콘서트에 참가할 예정이며 교수법 전문가이자 교육멘토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조벽’' 교수도 함께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