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생두부’ 가을철 두피관리 이렇게 하세요!
생방송 ‘생두부’ 가을철 두피관리 이렇게 하세요!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9.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주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로 만들어지는 생방송 LG스튜디오의 ‘생두부(MC배동성,장미화)에서는 가을철을 맞이해서 두피와 탈모 관리에 대한 방법을 알아본다.

생두부에서는 지난주 방송에서는 가을철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연출과 의상 디자이너 서진주씨가 출연해서 가을 코디법을 제안했다. 오늘은 그 2탄으로 주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가을철 탈모 관리 방법과 두피관리,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해서 방송한다.

탈모관리로 유명한 아미치 0.3의 유광석 대표가 출연해서 탈모에 대한 정의와 함께 탈모 관리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한다. 유광석 대표는 방송분에서 탈모는 초기 관리가 중요하므로 머리를 감을때 평상시 보다 많이 빠진다면 탈모관리 전문센터를 찾아서 탈모진단을 받아 보고 거기에 따른 관리 방법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유대표는 탈모의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족력인 유전을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을수 있으며 최근에는 스트레스등 환경적인 요건을 꼽았다. 특히 최근에는 탈모 연령층이 점차 젊어짐에 따라 탈모는 노화의 증거라는 말이 옛말이 될 정도이다. 연령뿐만 아니라 성별의 차이도 점차 그 폭이 좁아지고 있는 상태로 최근에는 여성들도 탈모로 인한 고충이 많다고 밝혔다.
 
아미치 0.3은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로 현재 식약청에 의약외품으로 등록된 탈모예방, 육모 제품인 샴푸와 토닉을 생산해 내며 미국 FDA에 등록이 되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등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탈모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다모의 기술력은 이미 탈모치료 전문 병,의원에서 전문성을 인정 받아 현재 'NDM'이란 브랜드로 국내 170여개의 병,의원에 탈모 예방 제품을 공급하며 탈모치료제로 쓰이고 있다. 헤어전문샵에는 '코코' 브랜드로 전국적으로 공급되며, 탈모로 고민하는 일반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다모' 의약외품 전문 브랜드로 탈모 예방, 개선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접할수 있으며, 오늘 방송은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논현동에 위치한 LG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된다. 주부들을 위한 다양한 방송 ‘생두부’는 생활 푸드전문 케이블 TV인 FNC TV에서도 방영이 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