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와 뮤지컬 '맘마미아'가 만난다
카페베네와 뮤지컬 '맘마미아'가 만난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9.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와 뮤지컬 <맘마미아>가 만난다.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베네데이-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6일, 카페베네-베네데이의 첫 뮤지컬이었던 <렌트> 에 이어 내달 10월 6일, 두 번째 베네데이에 관람하게 될 작품은 국내 뮤지컬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 <맘마미아>다.

‘공연 관람료 40% 할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인증을 거친 후 예매 할 수 있으며 공연을 위한 티켓 오픈은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한편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2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뮤지컬의 대명사로, 결혼을 앞두고 생부를 찾는 딸과 그 어머니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팝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으로 절묘하게 녹여낸 작품이다. 지난 1일 서울 신도림동에 문을 연 1200석 규모의 디큐브아트센터 개관작이기도 하다.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공연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맘마미아 슈즈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베네데이 공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