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오토퍼시픽 ‘2011 가장 인기 있는 대중 브랜드’ 선정
크라이슬러, 오토퍼시픽 ‘2011 가장 인기 있는 대중 브랜드’ 선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8.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가 미국 자동차 전문 컨설팅 회사인 오토퍼시픽(AutoPacific)이 실시한 ‘2011 가장 이상적인 차’ (2011 Ideal Vehicle Awards) 평가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 (Mainstream/Popular Brand Award)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가장 이상적인 차’ 선정서도 Jeep 브랜드의 대표 SUV 그랜드 체로키가 프리미엄 SUV 부문에서 최고의 차로 선정되었으며, 크라이슬러의 럭셔리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와 아메리칸 머슬카의 상징 닷지 챌린저 역시 미니밴, 스포티 카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오토퍼시픽이 실시한 이번 조사는 매년 신차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차량의 외관, 실내 및 적재공간, 퍼포먼스, 운전 편의성 등 총 15개 항목에 대해 구매한 차량이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차의 기준에 얼마만큼 부합하는가를 평가하고 이를 점수화 해, 각 부문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올해에는 2011년형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 7만2천여 명을 대상으로 승용부문 11개 차종과, 픽업SUV미니밴 부문으로 13개 차종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 졌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