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최우수 인터넷뱅킹 은행’에 선정
한국씨티은행, ‘최우수 인터넷뱅킹 은행’에 선정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8.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이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지가 주관하는 최우수 인터넷뱅킹 은행(World’s Best Internet Bank) 시상에서 ‘최우수 기업/기관금융 인터넷뱅킹 은행(Best Corporate/Institutional Internet Bank)’ 및 ‘최우수 소비자금융 인터넷뱅킹 은행(Best Consumer Internet Bank)’에 선정됐다.

2일 한국씨티은행에 따르면 이번 최우수 인터넷뱅킹 은행상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서비스 및 프로세스 중 소비자·기업·기관 고객의 인터넷 뱅킹 분야에서 은행 역량을 평가해 시상됐다.

씨티은행은 호주·방글라데시·중국·인도·인도네시아·일본·한국·뉴질랜드·필리핀·대만·태국 등 11개국에서 ‘최우수 기업/기관금융 인터넷뱅킹 은행’에 선정됐다. 또한 호주·중국·괌·인도·인도네시아·일본·한국·태국·베트남 등 9개국에서 ‘최우수 소비자금융 인터넷뱅킹 은행’으로 뽑혔다.

이와 함께 지역본부 차원에서 씨티그룹 아태지역본부는 최우수 기업 및 기관 인터넷 뱅킹의 하위 시상 항목인 ‘최우수 투자 관리 서비스’, ‘최우수 무역 금융 서비스’, ‘최우수 모바일 금융 서비스’ 및 ‘최우수 사회 미디어’ 부문에서도 최고의 은행으로 선정됐다.

하영구 은행장은 “고객의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인터넷 및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 최고의 디지털 은행이 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면서 “글로벌 파이낸스지가 우리의 광범위한 인터넷 뱅킹 역량을 인정했다는 것은 매우 영예로운 일”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