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피맛골 연가 ‘나도 김생’ UCC 공모
뮤지컬 피맛골 연가 ‘나도 김생’ UCC 공모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8.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피맛골 연가’가 관객과 함께 피맛골의 애환을 나누고자 전국 방방곡곡에 숨겨져 있는 재능 있는 ‘김생’과 ‘홍랑’을 공모한다.

서울시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피맛골 연가’의 일반인과 예술인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피맛골의 주인공 ‘나도 김생’과 ‘나도 홍랑’을 UCC 공모를 통해 선정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 8일부터 온라인 접수[wow 서울(http://wow.seoul.go.kr)]를 통해 최우수와 우수 부문에 총 4명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금을 지급, 장려로 뽑힌 4명에게는 ‘피맛골 연가’ 공연티켓도 제공할 계획이다.

수상자 선정은 ‘피맛골 연가’의 주요넘버 김생의 ‘푸른학은 구름속에 우는데’와 홍랑의 ‘당신에게로’를 부른 UCC를 심사하여 노래를 가장 잘 부른 신청자를 선정한다. 최우수와 우수로 선정된 ‘나도 김생’과 ‘나도 홍랑’에게는 8월중에 서울광장 무대에 출연할 기회도 제공된다고 한다.

‘피맛골 연가’는 양희경, 박은태, 조정은 등의 실력파 배우들과 유희성 연출, 장소영 작곡가, 이란영 안무가 등 최고의 제작팀이 만든 착한가격 기분 좋은 대형 뮤지컬이다.

뮤지컬 ‘피맛골 연가’는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0일까지 23회 세종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