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춘천고속도로, 여행지 추천·사행시 짓기등 개통 2주년 행사
서울춘천고속도로, 여행지 추천·사행시 짓기등 개통 2주년 행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2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강원간을 연결하는 가장 빠른 길, 서울-춘천 고속도로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문내기를 시작으로 여행지 추천과 함께 올해로 개통 2주년을 맞이한 서울춘천고속도로 축하 사행시 짓기등이 진행된다.

소문내기(스크랩)는 7월 4일부터 20일간 진행되며, 여행지 추천 이벤트와 개통 2주년 축하 사행시 짓기 이벤트 응모는 7월 18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소문내기는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덧글을 달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싸이월드 등에 스크랩하면 된다. 스크랩한 후에는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된 페이지 URL과 함께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서울춘천고속도로 이벤트 글 하단에 비밀 덧글(또는 쪽지)로 남기면 매일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을 발송한다. 트위터 유저라면 서울춘천고속도로 이벤트 트윗글을 리트윗하여 응모 가능하다.

여행후기와 여행지 추천의 경우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해서 다녀온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에 관한 글을 응모하면 된다. 글은 자신의 블로그에 남기고 그 글의 URL과 실명, 핸드폰 번호를 비밀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 이벤트는 가평휴게소 방문 인증사진이 첨부되어야 하며, 여행지의 특징과 참신함이 돋보이면 좋다. 

한편, 개통 2주년을 기념해 사행시 짓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사행시 짓기 이벤트는 ‘서울춘천’을 이용하여 서울춘천고속도로의 장점 또는 개통 축하 메시지의 내용으로 사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여행휴가비 10만원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고속도로 이용 선불전자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한다.

서울춘천고속도로 박철균 차장은 “지난 2009년 7월 개통 이후 서울과 강원간의 이동시간을 단축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어 서울춘천고속도로는 이용객들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한 장으로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직장인들이 여름 휴가 여행지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 강원도인 만큼 강원도 곳곳의 다양한 여행지가 널리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보다 활발하게 교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