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1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가 지상에 주차장을 지하로 이동, 지상에 주차장이 이동된 자리에 생태면적 및 녹지공간을 조성하여 녹지율 47%, 단지내 각종 테마파크 시공으로 공원같은 단지를 만들었다.

덕이지구 중심에도 중앙공원 45.821㎡과 생태공원 18,848㎡이 조성되어 더욱 휴먼에코타운의 모습을 자랑한다.

일산의 자연속의 미니신도시 !
자연친화적인 에코타운으로 조성되며 편의시설이 완비가 되어 일반택지개발지구처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시개발지구인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에는 중앙공원, 생태공원 및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1개소, 어린이 공원 3개소, 일반상업시설, 공공청사 등 편의시설이 완비된다.

경의선 역세권을 누리는 일산명품생활권 !
단지 앞에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 역세권(A5블럭-동문굿모닝힐)을 누리는 중대형 평형 위주의 일산명품생활권이 구성된다. 경의선 문산~ 성산 구간이 2009년도 복선전철화 개통시 탄현역에서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차별화된 입지여건을 가진다.

경의선 복선전철화 이외에도 지방도 310호선, 지하철 3호선 대화역, 자유로 이산포 IC를 타기도 용이하며 개통예정도로로는 제 2 자유로, 김포 ~관산간 도로, 제 2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도심으로도 진입이 수월한 편리한 교통여건을 지닌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는 도시개발지구로 조성되어 일반택지지구 아파트와 달리 소형평형의 의무비율이 적용되지 않아 110㎡ 이상의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되는 고품격 주거단지로 구성된다.

청약 가점 예상커트라인
‘고양 덕이지구’에 대한 청약 당첨 커트라인이 30점대로 낮아질 전망이다. ‘고양 덕이지구’보다 분양가가 3.3㎡당 400만원 정도 낮은 ‘파주 운정지구’도 3순위 청약까지 미달된 데다 ‘덕이지구’와 가까운 ‘고양 식사지구’가 거의 같은 시기에 분양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일산 덕이지구는 청약가점이 낮아질 것으로 예상돼 청약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이 중대형으로 집을 넓히는 기회로 삼을 만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런 점 등을 고려할 때 청약가점 30점대 이상이면 ‘덕이지구’분양이 가능할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전망했다.

휴먼에코타운-‘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의 中心에 위치한 지상에 주차장을 없애고 아파트의 반을 자연으로 채운(녹지율 47%) 휴먼에코타운 !

실개천 조성 및 단지내 다양한 테마파크 시공 !
동문건설(주)은 주거공간 건설시 ‘생태’라는 화두아래 모든 설계, 시공, 준공을 체계화하였다. 더욱이 생태라는 개념을 주거공간에 접목하기 위해 기존 생태시스템을 발전시킨 휴먼에코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휴먼에코시스템이란 인간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공간 조성을 목표로 하는 개념이다. 동문굿모닝힐은 휴먼에코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 단지 내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 조경 및 생태면적을 극대화하고 있다.

-A1블럭- 중앙공원 조망권 !
-A5블럭- 하이파크시티에서 경의선 탄현역이 가장 가까운 역세권 !
-V자형 타워형 남향설계로 된 중대형 명품단지 ! 3면 발코니 설계 및 최대 5bay !
-두 개의 주출입구를 한 곳으로 통합한 아웃도어로비 (OUTDOOR LOBBY) 시공 !
-입주자와 방문객의 편의성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GUEST HOUSE) 시공, 무인택배시스템 !

고양,파주에서의 명실상부한 NO.1 브랜드 !

‘동문굿모닝힐’ 브랜드는 고양,파주에서만 지금까지 21,270세대를 공급하였으며 교하신도시 미분양상황속에서도 ‘교하신도시 동문굿모닝힐’만 전평형 1순위 마감 ! 고양, 파주지역에서의 브랜드 파워, 뛰어난 입지여건,조망권을 극대화한 V자형 타워형 남향설계(덕이지구하이파크시티에도 적용) 등 차별화된 요인으로 분양에 성공 !

일산 덕이지구에서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로 1,556세대의 명품주거단지를 완성 !

지상 22~28층 8개동 693세대, 중앙공원 조망권, 어린이 공원, 중학교, 중앙공원과 접해 있음. 공급면적 111㎡~210㎡, 지상 16~29층 9개동 863세대, 탄현역 역세권, 어린이 공원, 공공청사, 초,고등학교, 상업용지가 접해 있음. ‘좋은 아침 좋은 아파트’ 를 공급하는 동문건설(주)은 2007년 12월, 일산덕이지구 A1블럭, A5블럭에 건립되는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을 분양할 예정이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은 A1블럭, A5블럭 총 1,556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건립이 된다. ‘파주교하지구 동문굿모닝힐’ 3,003세대, 일산 덕이동 1,2,3차 공급, 신도시 미분양상황속에서도 전평형 1순위 마감을 한 ‘교하신도시 동문굿모닝힐’ 등 고양, 파주에서 대표적인 단지를 공급해온 동문건설(주)은 12월에 일산 덕이지구에 중대형 위주의 대표적인 명품랜드마크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은 경의선 탄현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경의선 문산~ 성산 구간이 2009년도 복선전철화 개통시 탄현역에서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차별화된 입지여건을 가진다. 단지 동쪽으로 탄현 1,2지구와 중산지구 등 택지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경의선 복선전철화 이외에도 지방도 310호선, 지하철 3호선 대화역, 자유로 이산포 IC를 타기도 용이하며 개통예정도로로는 제 2 자유로, 김포 ~관산간 도로, 제 2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도심으로도 진입이 수월한 편리한 교통여건을 지닌다. 덕이동 로데오 거리, E-mart, 하나로마트, 고양종합전시장(KINTEX), 종합운동장 등 각종 편의 문화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전체 약 66만㎡ 규모의 도시개발지구에서 A1, A5블럭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예정은 A1블럭, A5블럭 2010년 12월 예정이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은 파도를 가르는 아름다운 범선의 돛과 같은 옥탑 디자인을 적용하며, V자형 타워형 남향으로 설계되어 채광 및 조망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서비스 면적을 최대한 확보하고 있다. 단지 내부로도 녹지율 47~48%, 지상에 주차장을 없애고[근린상가시설제외] 테마파크를 설치하여 쾌적함을 극대화하였다. 3면 발코니 설계 및 최대 5bay 평면이 적용되었으며 필로티 적용 및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일산 덕이지구 ‘하이파크시티 동문굿모닝힐’은 분리되어 있는 두 개의 주출입구를 한 곳으로 통합, 넓은 면적을 확보하여 좁은 1층 홀의 기능을 보완한 아웃 도어 로비 (OUTDOOR LOBBY)를 구성하였다. 또한 입주자와 방문객의 편의성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GUEST HOUSE)를 시공하며 게스트 하우스 내 무인택배시스템을 두어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였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