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실속 있는 소비 돕는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실속 있는 소비 돕는다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7.07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무료 쿠폰 어플 ‘아이쿠폰(iCoupon)’, 쿠폰 제공

스마트폰이 대중화돼 가며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재미있고 효율적인 어플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실속 있는 소비를 도와주는 어플들이 선보이고 있다.

(주)메뉴판닷컴의 무료 쿠폰 어플리케이션인 아이쿠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폰 버전에 이어 최근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아이쿠폰은 지역별 외식, 숙박 및 뷰티 등 각종 생활 업체의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핀그루나루, 원할머니보쌈, 피자헛 등 전국 200여 개의 유명 브랜드 프랜차이즈부터 우리 동네 개인 업체까지 전국 1만여 장의 무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강남, 명동, 대학로 등 전국 이용률이 높은 지역뿐 아니라 GPS를 이용하여 내 주변의 다양한 업체와 쿠폰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아이쿠폰(iCoupon) 홍보팀 전주현 대리는 “회원가입이나 미리 준비할 필요 없이 손쉽게 바로 해당 쿠폰을 다운 받아 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쿠폰은 지난 5월 40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여하며 호응을 받았던 이벤트의 앵콜 ‘나는 아이쿠폰이다 시즌2’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4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TV나 오프라인 쿠폰 매거진 코코펀, 지하철 종합일간지 포커스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아이쿠폰 광고를 보고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의 정답, 오답과 상관없이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캐논 DSLR, 2등 삼성 넷북, 3등 소노비 캐리어 등 여름휴가를 위한 9종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정답에 관한 힌트는 아이쿠폰 해당 어플 내에서나 블로그, 메뉴판닷컴, 호텔365, 바이러스 등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2017-7736~7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