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여름 가족여행으로 가볼만한 곳, ‘안면도’
이색 여름 가족여행으로 가볼만한 곳, ‘안면도’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7.0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하늘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안면도수영장펜션에서 여름을!

꿈에 그리던 여름휴가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휴가계획을 세우면서 바다로 갈지, 산으로 갈지 고민하기 마련. 이번 휴가에는 서해안 푸른 바다와 황홀한 풍경이 매력적인 안면도로 떠나는 것은 어떨까?

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여섯 번째 큰 섬으로, 한국관광공사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수요의 국내여행 전환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색 여름 가족여행’이라는 테마 하에 2011년 7월의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했다.

최근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남단의 병술만이 항공기 체험 포인트로 각광받고 있는데, 초경량 비행기는 경험이 없는 가족들도 안전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추천할 만하다. 안면도하면 휴양림을 빼놓을 수 없는데,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단적으로 자생하는 곳으로 안면도 특유의 수종도 함께 분포하고 있다. 휴양림과 함께 수목원도 있어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연육교를 지나면 희고 고운 모래로 유명한 백사장해수욕장이 있는데, 아래쪽으로는 삼봉해수욕장에 이어 5개의 해수욕장이 연이어 붙어 있어 왼편 아래쪽으로 보면 그야말로 끝이 안보일 정도로 긴 해안모래사장이 눈앞에 펼쳐진다.

최근 백사장해수용장, 삼봉해수욕장, 기지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세잎클로버펜션이 안면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면도수영장펜션 세잎클로버는 수영장이 펜션 내에 설치되어 있어 가족은 물론 연인들끼리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족여행객을 위해 수영장 수심을 1M까지 상시 조정하여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펜션 측에선 풀장 위생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데 이것이 세잎클로버만의 차별점이다. 풀장 밖에는 비치의자와 비치파라솔이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뿐만 아니라 여유롭게 썬텐을 즐길 수 있다.

안면도수영장펜션 세잎클로버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메인 휴식공간인 야외 정원에서 향긋한 원두를 갈아 내린 원두커피를 항시 제공한다는 점이다. 야외정원에서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담소를 나눌 수 있고,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운동장이 있어 농구, 축구, 배구, 족구, 배드민턴 등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