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방송인 이미나의 고급 스파 “스파더엘” 차지연과 함께 재능기부행사에 동참!
얼짱 방송인 이미나의 고급 스파 “스파더엘” 차지연과 함께 재능기부행사에 동참!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7.0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전 쉐어핑을 통해 판매수익을 컴패션에 기부했던 스파더엘이 이번엔 (주)쿠오클래식
에이전시가 주최하는 재능기부 행사에 차지연과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 이번 메종드 콘서트는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악기구입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또다른 형태의 기부로 매우 의미 있는 콘서트이다.

최근 수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는 에스테틱&스파 센터로 유명세를 치루고 있는 스파더엘이 이번엔 재능기부행사에 동참하면서, 본격적으로 기부활동을 시작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스파더엘의 고객이기도 한 차지연씨와 함께 공연을 치뤘다는건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믿음의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스파더엘은 현재 CBS ‘신사도행전’이라는 선교프로그램방송 협찬뿐만아니라 CBS라디오 ‘12시에 만납시다. 김윤주입니다’ 방송 협찬을 통해 선교의 밑걸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연극 공연의 협찬을 통해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통해서 방송을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주 화요일마다 스파더엘에서는 직원과 고객들이 하나가 되어 예배를 드릴수 있게 문미엔의 이성호 목사님을 모시고 함께 일터 예배를 드리고 있다.

스파더엘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외모의 자신감도 찾고, 나아가 하나님의 사랑을 꼭 알기를 바라며 이 기업을 통해서 귀한 물질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수 많은 곳에 흘러가길 원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