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트골프, 해외건설 현장에 스크린골프연습장 시공 잇따라
이매트골프, 해외건설 현장에 스크린골프연습장 시공 잇따라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2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월 코엑스 골프박람회 골프 시타석의 시공을 맡은 이매트골프는 2년 연속 코엑스 골프박람회 최대규모의 시타석 시공을 맡으면서 골프시공에 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골프연습장 시공 전문 회사인 ㈜이매트코리아의 자회사인 이매트골프(www.ematgolf.com)는 최근 1년간 골프연습장 시공실적이 150여건에 이르며, 누적 시공실적은 600건을 넘어섰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오만의 GS건설, 인도의 현대건설, 인도의 두산건설, 베트남 등 해외의 시공실적을 늘리고 있다.

이매트코리아는 골프용품 판매 외, 일반 실내/외 골프연습장 시공뿐만 아니라, 학교골프연습장, 관공서 및 회사내의 사내편의 시설, 아파트 주민편의시설, 휘트니스 내의 골프연습장, 개인골프연습장 등을 시공하며, 최근에는 해외 건설현장에 스크린골프 시공을 활발히 하고 있다.

국내 건설사들이 많이 진출해 있는 중동지역 오만엔 GS건설 플랜트 현장에 스크린골프연습시설을 시공하였으며, 인도의 현대건설과 두산건설 현장에도 스크린골프연습장을 시공했다.

이매트코리아는 ‘최고의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이 웃을 수 있고, 즐거워하는 골프연습장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일선에서 땀을 흘리고 있다.

이매트코리아의 고명희 대표이사는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이 찾기 전에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로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매트골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시공실적을 확인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