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199만원 노마진 패키지로 떠나
필리핀 어학연수 199만원 노마진 패키지로 떠나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1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저렴한 비용에 만족도와 피드백까지 좋다고 평가 되고 있는 노마진 패키지가 필리핀 어학연수 예비 연수생들에게 이슈가 되고있다.

필리핀/호주 전문 유학원 ㈜드림에듀넷은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는 유학원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어학연수 정보와 상담, 어학연수 성공 방법 등 다양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마진 패키지(http://cafe.daum.net/myoungjinsin/5kcb/322)는 그 비용이 놀랄 정도로 저렴하다.

▲필리핀 8주 어학연수
☞ 8주 어학연수 199만원 + 무료 항공권

▲필리핀 12주 어학연수
☞ 12주 어학연수 289만원 + 무료 항공권 + 전화영어 + 핸드폰

▲필리핀 어학연수 16주 어학연수
☞16주 어학연수 392만원 +무료 항공권 + 전화영어 + Cash Back 서비스

이렇게 비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연수기간에 따라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16주 이상의 어학연수도 가능하다.

또한 어학연수 비용에는 등록금, 기숙사비, 픽업비, 학비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으로 한국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드림에듀넷 측은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이 되고 있어 많은 연수생들의 문의 및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특히 한정된 인원만 선발해서 진행이 되는 패키지인 만큼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를 한다면 꼭 한 번쯤은 알아봐야 할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한편 ㈜드림에듀넷은 개그맨 샘 해밍턴(호주출신)과 같이 운영이 되고 있는 유학원으로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더 자세한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 정보는 연락처 02-535-6533 / 010 8714 3729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노마진 패키지 담당자 : 정용학 팀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