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 해외여행가방 2차 체험단 모집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 해외여행가방 2차 체험단 모집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이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가방에 대한 수요가 크게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명품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은 지난 1월 오픈 이벤트로 실시했던 체험단 이벤트의 뒤를 이어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영국의 고풍스러운 멋을 살린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은 영국 황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유럽스타일 가방전문 브랜드. ‘공항패션’에도 심혈을 기울이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젊은 층은 물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의 캐리어, 여행가방은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자 실용성과 기능성을 충분히 배려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사스 런던의 공식 수입처인 ㈜제이코스사는 “명품 캐리어, 여행가방의 대표주자인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의 이미지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최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국내 고객들이 해외 브랜드 상품 구매시 겪었던 불편사항을 최소화했고 독점계약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여행가방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1차 체험단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을 반영하여 코사스유나이티드런던은 2차 체험단 모집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2011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이벤트는 인기 모델인 A2100-20B-R, A2001-20B-R, A1011-20H, A2002-20A 등의 8가지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체험단 응모방법은 ‘코사스유나이티드런던’ 2차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등 소셜미디어에 5군데 이상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주소 URL과 구체적인 여행계획을 코사스 블로그(http://blog.naver.com/babydpdud) 하단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발표일인 6월 22일 전에 당첨기원 포스팅을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질 수 있으니 잊지 말도록 하자.

체험단에 선정되면 상품을 받고 난 후 수령기, 여행 준비기를 작성하고 코사스와 함께 한 여행후기를 작성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활동자에게는 4만원 상당의 코사스유나이티드런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코사스유나이티드런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코사스 유나이티드 런던은 국내에도 A/S 센터를 운영하여 수리나 유지가 쉽도록 체인망을 갖췄으며 추후에도 관리가 쉬워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가능하도록 기반을 갖추고 있다. GSshop, CJmall 등 국내 유수의 온/오프라인 쇼핑몰은 물론 곧 오픈할 예정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