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럭셔리 크루즈룩 종결자는 누구?
연예계 럭셔리 크루즈룩 종결자는 누구?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6.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 접어들면서 레저웨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연예계에 부는 ‘럭셔리 크루즈룩’ 바람이 뜨겁다. 럭셔리 크루즈룩은 매년 Must have 아이템으로 사랑받았던 마린룩에 리치한 감각을 더한 럭셔리 레포츠룩이다. 고급스럽고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려는 연예인들에게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다.

‘나가수’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임재범은 럭셔리 크루즈룩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왕관 문양 포인트 후로킹 라운드 티셔츠와 테리 원단 소재의 네이비 베스트 마린 재킷으로 편안한 럭셔리 크루즈룩을 선보인 임재범은,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빛 세련된 워싱 셔츠로 액티브한 크루즈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방송 이후 임재범은 명품 목소리 외 명품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훤칠한 키와 모델 뺨치는 외모로 모든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정진도 럭셔리 크루즈룩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이정진은 ‘남자의 자격’ 마지막 방송에서 독특한 마린 문양이 포인트인 캡을 착용해 활동적이면서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럭셔리 크루즈룩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연예계 대세 조권 역시 럭셔리 크루즈룩을 사랑하는 스타 중 한 명이다. 조권은 한 영화 시사회장에서 깔끔한 화이트 재킷과 바쁜 선원들의 모습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자수로 표현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 럭셔리 크루즈룩을 완성했다.

개그계의 패셔니스타 이휘재는 ‘스펀지 2.0’에서 두 가지 스타일의 럭셔리 크루즈룩 셔츠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닻 자수가 포인트인 마소재의 반소매 셔츠는 카라 부분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차이나 카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두 번째 선보인 셔링 셔츠는 단추 뒷부분과 소매 뒷부분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마린 캐주얼 브랜드 이태리 시나코바(SINACOVA) 관계자는 “그 어느 해보다 여름이 일찍 시작되면서,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주는 럭셔리 크루즈룩의 강세가 예상된다”면서 “올해 크루즈룩은 기존의 단조로운 패턴을 탈피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가미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크루즈의 정통 멋을 재현한 고품격 클래식 정장 스타일, 자연스럽고 편안한 타운웨어를 연출한 유니섹스 캐주얼 스타일, 젊고 감각적인 액티브 스포츠 스타일 등 럭셔리 크루즈룩만으로도 때와 장소에 맞는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