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24시간, 클럽파티·피로연·일일호프·동아리·세미나 장소대관!
7일 24시간, 클럽파티·피로연·일일호프·동아리·세미나 장소대관!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0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24/7’이 젊은이들 사이에 인기 급상승 중이다. ‘24/7’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클럽파티를 비롯해 결혼식 피로연, 일일호프, 대학생 동아리, 세미나, 프로포즈, 생일파티 등 모임에 필요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24/7’, 하루 24시간 1주 7일 동안 당신을 위해

#-1
회사원인 그는 색다른 클럽파트를 계획하고 있다. 생일을 앞둔 친구를 위해서이다. “사실 다들 직장생활을 하다 보니 시간 맞춰서 클럽을 찾기가 말처럼 쉽지가 않았다. 때문에 생일 파티 겸 해서 모처럼 만에 친한 친구들끼리 뭉쳐 마음껏 놀아볼 생각이다.”던 그는 “마땅한 장소를 물색하던 중,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파티룸을 대관해 주는 곳을 발견할 수 있었다. 노래방 기능은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에 술과 안주까지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다.”고 말했다.

#-2
대학생 새내기인 그녀는 사진동아리 정모에 참여했다.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만큼 학교 동아리 방이 아닌 40평 규모의 독립적인 공간에서 진행된 이색적인 정모였다.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어, 지난 시간 함께 찍은 사진작품들을 스크린을 통해 함께 바라보며 웃고, 얘기하다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24/7’에 가면, 보다 특별한 클럽파티, 피로연, 일일호프, 동아리, 세미나 등을 경험해 볼 있다. 이를 위해 독립적인 40평 공간에는 노래방, 빔프로젝트, 레이져, 싸이키, 스모그, Wii, PS2, 림보, 보드게임, 다트, 블랙라이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캔들장식 외 데코와 생화 장식, 조화장식, 케이터링, 케이크, 현수막 제작, 레크레이션 진행, 포토테이블, 포토윌, 동영상 및 사진촬영 편집 등의 서비스도 협의 가능하다.

특히 인원수에 제한 없이(최대 착석인원 80명) 시간당 평일 10만원, 주말 15만원에 장소를 대관 할 수 있다는 점은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젊은이들이 ‘24/7’를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 하루를 대관할 경우에는 평일 65만원, 주말 75만원에 가능하다.

고객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가는 24/7 조서윤 대표는 “우리는 서비스와 노하우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회사이다. 클럽파티, 피로연, 일일호프, 동아리, 세미나 등을 위한 장소로써 안성맞춤이며, 앞으로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성장해 나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ww.24p7.com  / 070-4086-2407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