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한 여름이 다가오면서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이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 여름, 걸 그룹들이 무대에서 입으면서 단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하의실종’ 패션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하의실종’ 패션이란 유난히 짧은 바지와 치마가 상의 속으로 숨어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것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처럼 여성들 사이에서 하의실종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허벅지와 같이 여름에 주로 노출되는 부위에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어 지방흡입 전문 라임성형외과 변광 원장은 “지방흡입과 타이트 라임관리가 합쳐진 ‘타이트 지방흡입’을 통해 지방흡입 후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피부 처짐 현상을 피하고 타이트한 몸매를 만들어 주도록 돕고 있다. 특히 타이트 지방흡입은 시술 시간이 짧고 멍과 붓기도 적고 회복이 빨라 바쁜 현대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방흡입 후에는 최신 엔더몰로지로 관리해 지방흡입 부위의 피부와 연부조직에 혈류를 증가시켜주며, 콜라겐을 자극함으로써 피부탄력을 증가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방흡입 전문 라임성형외과에서는 허벅지, 팔, 복부 등의 ‘미니지방흡입’과 이마, 관자, 앞광대, 옆볼, 코, 팔자, 입술, 턱 등의 ‘3D 입체 미세지방이식’, 여드름이나 여드름흉터, 모공, 탄력관리 등에 효과적인 ‘인트라셀+재생관리’ 등도 진행하고 있다.
[도움말: 강남구 신사동 지방흡입 전문 라임성형외과 변광 원장]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