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프레시안 “최고의 파워블로거를 찾아라!” 2차 투표 실시
CJ 프레시안 “최고의 파워블로거를 찾아라!” 2차 투표 실시
  • 박진화 기자
  • 승인 2011.06.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신선식품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최고의 요리전문 파워블로거를 선발하는 ‘나는 프레시안이다!’ 서바이벌 대결을 위한 응원 이벤트 2차 투표가 12일까지 진행된다.

‘맛있는 자연주의, 프레시안’의 제품을 이용해 펼쳐지는 2차 대결은 ‘자연 그대로도 맛있는 프레시안’만의 도시락을 미션으로, ‘요리’하면 딱 떠오르는 파워블로그들의 자존심 대결이면서 소비자에게 유용한 레시피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번째 대결의 탈락자를 결정하는 이번 2차 투표 행사는 이미 지난 6일부터 시작됐으며 1주일간 이어진다.

온라인 요리 레시피 대결에 참가한 파워블로그는 ‘햇살마마의 햇살 가득한 집’ ‘정민아빠의 재밌는 세상이야기’ ‘쿡라이프’ ‘좌충우돌 석수댁의 사는 이야기’ ‘알콩달콩 향이네’ ‘네버엔딩 금별맘’ ‘국산마늘의 매운 일상’ 등 7명으로, 이 중 ‘정민아빠의 재밌는 세상이야기’와 ‘알콩달콩 향이네’ 등이 1차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요리 대결과 함께 진행될 이번 응원 이벤트는 차수별 최고의 레시피를 선정하는 ‘레시피 서바이벌 1등을 맞춰라’와 열정적인 도전에 응원하는 ‘고객 참여 응원 댓글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레시피 서바이벌 1등을 맞춰라’ 이벤트는 경연 중인 파워블로거의 레시피를 확인한 후 가장 프레시안의 철학과 미션에 충실한 레시피에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차수 별 대결의 1등을 맞춘 투표자 1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프레시안 제품으로 당첨자의 냉장고를 채워준다.

‘고객 참여 응원 댓글 이벤트’는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작성한 블로거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로 ‘레시피 서바이벌 1등을 맞춰라’ 투표 후 블로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각 레시피 차수별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해 모바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되며, 1, 2, 3차 이벤트 당첨자 모두 6월 30일 프레시안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공지될 예정이다.

현재 ‘서바이벌, 나는 프레시안이다’ 이벤트는 오픈 일주일만에 1,000여명이 넘는 이벤트방문자가 발생했으며, 유명블로거들 사이에서 ‘나는 가수다’와 같은 파워블로그 서바이벌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레시안 홈페이지(http://www.freshian.co.kr/iamfreshia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