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주니어)연수 및 방학캠프, 연수 효과 최대로 높여
필리핀 어학(주니어)연수 및 방학캠프, 연수 효과 최대로 높여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04 0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필리핀으로 주니어연수나 조기유학, 필리핀 가족연수를 떠나는 등 초등학생 필리핀 어학연수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름/겨울방학이면 주니어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도 필리핀으로 많이 모이고 있다. 이는 저렴한 비용과 맨투맨 집중 수업, 다양한 액티비티, 한국과 가까운 지리적 요인 때문이다.

이에 우후죽순처럼 방학캠프를 진행하는 업체가 늘어났고 특히 SSP인증 어학원이 아닌, 필리핀 홈스테이를 운영하면서 무허가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요구된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탑유학원(www.philtop.co.kr)은 10년 전부터 매년 필리핀 전지역 현지탐방을 통해 필리핀 정부에서 인증한 정식 어학원으로 고객들에게 필리핀 영어캠프 및 주니어연수를 소개, 수속하고 있다.

한국인의 비율이 적고 치안이 안정적이며 한국의 부산에 해당되는 필리핀 대표 도시에서 4주 270만원의 비용으로 저렴한 필리핀 주니어연수를 즐길 수 있다. 5시간의 일대일 집중수업은 물론, 1:4그룹수업, 팝송수업, 보카테스트로 구성된 정규수업 외에 다양한 액티비티, 우수한 강사진과 현지스텝의 체계적인 관리, 최고의 시설과 안전, 식단으로 4주 동안 영어실력의 향상은 물론, 평생 남을 소중한 추억도 제공할 것이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최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총 20명 모집에 17명의 학생이 등록을 마친 상태이며 3명의 나머지 인원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20명 이외에 추가인원의 선발은 없으므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필탑유학원은 강남, 종로, 부산, 울산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언제든지 서울 전화(02-6257-6785), 부산 전화(051-610-0244), 24시간 상담(016-9744-6785)으로 필리핀 어학연수 문의가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