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영어 어학연수의 꽃, 주니어 영어캠프에 관심집중
필리핀 영어 어학연수의 꽃, 주니어 영어캠프에 관심집중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 여름방학이다!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우고, 해외 경험을 통해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 바야흐로 영어캠프의 시즌이 돌아온 것이다.

이미 ‘가족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 사이에 주목받은 바 있는 필리핀 어학연수, 조기어학연수 전문 세부MDL 어학원(http://www.cebumdl.com/)도 여름방학을 앞두고, 보다 효율적인 프로그램 구성을 앞세운 영어캠프를 선보였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MDL 영어캠프는 전화신청으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하고 있다. 오는 7월 10일 1차 출국을 시작으로 17일 2차, 24일 3차로 단체 출국하게 되며, 출국일에 맞춰 캠프는 4~8주동안 이뤄진다.(단 연수일정은 학교의 방학일정 및 항공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특히 필리핀연수, 조기어학연수 전문 세부MDL 어학원이 준비한 이번 영어캠프는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만큼, 영어캠프에 참여한 학생들 관리가 보다 철저하게 이뤄지며 이를 통해 더 높은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하며, 강도 높고 짜임새 있는 수업방식으로, 개인별 집중 케어를 통해 영어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흥미로운 액티비티와 맛있는 식사시간, 다양한 필리핀 문화체험 등이 함께하는 만큼 캠프를 즐기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세부MDL 어학원 캠프담당자는 “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어캠프 또한 점점 대형화되어가고 있다. 필리핀 연수 전문 ‘MDL어학원’의 자체 캠프는 외부 리조트 시설을 빌려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상시운영중인 MDL조기연수센터에서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다.”며 “특히 하루 9시간, 필리핀 영어캠프 최대의 개인 레벨별 맞춤식 1:1 수업량(5타임)의 MDL어학원 영어캠프는 세부 최초 방학 단기 집중 영어 스파르타 프로그램이다. 또한 호핑투어, 카레이싱, 도교사원, 해양스포츠, 씨푸드, 산페드로요새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도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녁식사 후에는 영어일기 쓰기와 영어 단어 테스트, 복습 및 예습을 통해 영어학습 효과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MDL 영어캠프에서는 전문 수학과 출신의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수학 선행학습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부MDL 어학원 영어캠프 비용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02-582-7032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필리핀어학 연수 전문 ‘세부 MDL 어학원’은 필리핀 교육부 산하 기숙교육 및 기능 개발국-TESDA(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에 정식으로 등록된 교육기관이며, 또한 필리핀 이민국으로부터 외국인 학생등록인정-AAFS(Approval to Accept Foreign Students)을 받아 이곳, 필리핀 세부에서 합법적으로 SSP(Special Study Permit)을 발급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