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199만원 노마진 패키지, 샘 해밍턴이 말하는 진실은?
필리핀 어학연수 199만원 노마진 패키지, 샘 해밍턴이 말하는 진실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대에 영어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이미 한국 교육 및 사회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이런 현실 속에 영어에 대한 높은 관심은 해외 어학연수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거리가 멀고 비용이 비싼 서구권 영어 국가 보다 필리핀 어학연수가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연수 효과를 보고 있어 필리핀이 연수생들에게 인기 있는 나라가 됐다.

㈜드림에듀넷은 필리핀 어학연수를 성공적으로 다녀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특히 방송인 샘 해밍턴이 몸담고 있는 유학원으로 신뢰와 정확한 정보를 두고 학생들에게 현실적이고도 솔직한 상담을 해주는 유학원으로 알려졌다.

최근 ㈜드림에듀넷 유학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는 단연 “노마진 패키지” (http://cafe.daum.net/myoungjinsin/5kcb/322). 노마진 패키지는 필리핀, 호주 모두 어학연수를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어학연수가 가능하다. 또한 노마진 패키지로 연결된 어학원은 운영진들이 미리 현지 답사를 해 철저히 조사를 한 어학원이다. 특히 지난 겨울 시즌부터 많은 학생들이 입학해 연수를 하고 있으며 그 만족도가 아주 높은 어학원이다.

㈜드림에듀넷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을 활용해서 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필리핀 노마진 패키지를 서둘러 등록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벌써 많은 학생들이 여름 방학을 활용해 필리핀 어학연수를 가기 위해 학원 등록을 마친 학생이 많고, 항공도 여유좌석이 많지 않은 시기이니 서둘러 준비해야만 등록이 가능하며, 필리핀 노마진 패키지 또한 조만간 3기생 모집이 마감이 될 전망이다.

필리핀 노마진 패키지는 이미 검증된 어학원과 100만원 이상 저렴한 비용이다 보니 많은 연수생들이 관심을 갖는 패키지이다.

아울러 호주 노마진 패키지, 필리핀+호주 노마진 패키지 또한 많은 연수생들이 선호하고 있다.

㈜ 드림에듀넷 업체정보

- 업체명 : ㈜ 드림에듀넷
- 사이트 : www.dreamedunet.com (Daum 호주 / 필리핀 유학 전문카페 : 호주 Dreamer 운영)
- 노마진 패키지 담당자 : 정용학 팀장
- 연락처 : 02 535 6533 / 010 8714 3729

더 자세한 필리핀 어학연수 노마진 패키지 정보는 ㈜드림에듀넷 홈페이지 www.dreamedunet.com 나 연락처 02-535-653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