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셀프제모로 매끈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올여름, 셀프제모로 매끈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간편한 홈케어 제모기 오로라IPL

최근 패션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하의실종 패션’. 멋진 각선미를 뽐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하의실종 패션을 멋지게 선보이기 위해 필수적인 것은 바로 ‘제모’. 하지만 피부과나 전문관리샵을 방문해야 효과적인 제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여성들의 고민에 착안해 미용기기 전문 업체 오로라에스(www.auroras.kr)는 피부과의 IPL제모기를 소형화시킨 ‘오로라IPL’를 판매하고 있다. 피부과나 전문관리샵에서 제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반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셀프제모할 수 있는 기계인 오로라IPL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일반레이저와 달리 회복기간이 거의 없고 통증과 부작용이 없는 특징을 가지며, 10분이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왁싱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제모할 수 있음은 물론 제모를 할 때마다 털의 양의 줄어들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IPL 제모기는, 여성뿐만 아니라 털로 고민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IPL은 겨드랑이, 다리, 팔 제모는 물론 남성 턱수염 제모 등에 효과가 있으며 미백카트리지 사용 시 기미, 주근깨, 잡티 개선, 화이트닝, 주름개선에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제모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해 어디서나 간단하게 제모할 수 있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빛이 도달해 깨끗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많은 면적의 모발을 관리할 수 있어 기존 레이저 제모기들에 비해 시간이 대폭 단축됐다.

제모뿐만 아니라 주 2~3회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관리 효과도 볼 수 있는 오로라IPL은 피부탄력, 모공관리, 화이트닝 기능을 함께 갖추고 있다. 또한 사용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거나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방지 효과도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