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지상직 국비지원 학원, 그 혜택은?
항공 지상직 국비지원 학원, 그 혜택은?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되는 실업률의 증가와 경제가 많이 어려워 짐에 따라 취업 희망자들은 안정된 연봉과 좋은 복리후생, 그리고 정년이 보장된 전문직종을 원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항공 지상직 승무원을 꿈꾸고 준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항공 지상직 교육기관인 아바 항공 지상직 학원(www.ava1004.com)는 1996년부터 이어져온 학생위주의 커리큘럼과 뛰어난 강사진, 지속적인 국,내외항공사 와의 정보교류로 현재까지 꾸준히 항공 지상직 승무원을 배출하고 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국비지원 학원으로 지정되어 항공 지상직을 꿈꾸고 지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교육 하고있다. 아바 항공 지상직 관리팀장은 “우리 아바 항공 지상직 학원의 혜택은 국가에서 도움을 받아 수강료의 80%를 국비로 지원하고 있으며 수강생에게 부담을 덜 주고 있습니다, 다만 국비지원 이기 때문에 몇 몇 수강생들의 오해로 양질의 수업을 받지 못한다는 의견을 접수, 학생들의 불만의 최대한 케어할 수 있게 불만제로 라는 제도를 만들어 최대한 학생위주의 수업과 불만을 해결해 주고 있습니다.” 고 설명했다.

현재 국비지원으로 항공 지상직 수업 을 듣고 있는 한 여학생은 “불만제로 라는 제도를 듣고 설마 하고 책상의자가 딱딱해서 좀 불편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다음날 바로 방석이 놓여 있더라구요!” 라고 전했다.

아바 항공 지상직 학원 측은 항공 지상직 승무원을 꿈꾸고 있는 예비 승무원들이 많다면서 이럴때 일수록 철저한 준비와 자신감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www.ava1004.com / 02)566-8200)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