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종결자를 위한 천연화장품
여드름종결자를 위한 천연화장품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3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바비인형’ 한채영의 일상셀카에 네티즌의 감탄이 인터넷을 뒤덮었다. 최근 트위터를 통해 ‘일상중계’에 여념이 없는 한채영은 애프터스쿨 유이에게 트위터를 통해 '우리 봄이다! 사랑스럽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선보였다. 어깨가 훤히 드러난 티셔츠를 입은 채 푸들 강아지를 안고 활짝 웃고 있는 한채영은 머리를 뒤로 완전히 넘겨 민낯을 당당하게 공개하면서 민낯피부종결자로 네티즌의 감탄을 얻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한채영의 강아지가 되고 싶다', '일상이 화보네' '어떻게 맨 얼굴에 여드름 하나 없나' 등 감탄으로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TV를 보다보면 연예인들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에 감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바쁜 스케줄과 두꺼운 메이크업, 피로 누적에 스트레스는 일상다반사일 연예인들이 어쩜 저렇게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할 정도. 심지어 연예인들은 한채영처럼 서슴없이 ‘민낯’을 공개하며 화장으로 가려진 진짜 얼굴은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등으로 지저분하지 않을까 하는 일말의 기대조차 산산조각 내버린다.

그렇다면 깨끗하고 맑은 피부, 여드름과 피부트러블에서 해방될 수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 클렌징의 기본은 얼굴이 아니라 손
피부를 지키는 기본적인 공식은 바로 무엇보다도 꼼꼼한 클렌징에 있다. 특히 모든 화장의 기본인 손을 깨끗하게 씻고 클렌징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손을 청결하게 씻지 않는다면 남아있는 더러운 먼지들이 비누에 섞여 오염된 거품으로 피부에 밀착하여 2차 오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사용은 필수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다는 것은 화장하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따라서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을 선택하여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위한 기본적인 조건이 된다. 과하게 자극적인 클렌징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고 피부에 상처를 입혀 주름을 생기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하며, 클렌징 순서는 아이리무버-메이크업 클렌징-세안제 순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눈화장을 진하게 했을 때는 아이리무버를 생략하지 말고 반드시 사용해주는 것이 좋으며, 이는 한 번에 지울 시 눈화장의 노폐물이 피부의 모공을 막을 수도 있고 구석구석 꼼꼼하게 지우기 힘들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여드름흉터나 여드름으로 인해 고생하는 여드름성 피부라면 어떤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느냐도 피부건강과 관리를 위해 중요한 고려사항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에는 저자극성 미용 세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엔엠씨화장품’(http://www.nmckorea.co.kr/)의 ‘화산재 폼클렌징’은 모공청소와 노폐물제거, 각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여드름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미노산 세정제의 부드러운 세정효과와 마그마 파우더가 이중세안 없이 화장을 제거해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알란토인과 쇠뜨기잎 추출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비누풀잎, 뿌리 추출물 등 천연성분만을 사용한 천연화장품인 엔엠씨화장품은 여드름흉터없애는법으로 각광받고 있을만큼 피부관리와 피부트러블 관리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화산재폼클렌징의 경우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준다는 점으로 직접 사용해본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없애는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엔엠씨화장품 홈페이지(http://www.nmckorea.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통해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5종 세트를 미리 샘플로 경험해보고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