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의고사 대비 전략를 함께 하는 기숙학원
6월 모의고사 대비 전략를 함께 하는 기숙학원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5.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모의고사는 수험 생활 1년 중에 9월 학력평가와 함께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험 중에 하나이다. 왜 6월 성적을 가늠해 보는 것이 필요한가 하면대부분의 학생들이 수험 생활 1년 동안의 성적 변화가 아래와 같이 나타나 6월 성적이 대부분 최고의 성적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현재 고3 수험생들과 재수생들에게 중요한 모의고사 대비전략을 함께 하는 기숙학원이 있는 용인에 위치한 청와기숙학원은 30년 입시학원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으며, 학생들의 목표대학에 맞춘 수준별 반편성과 반 정원이 20명의 소수정예로 질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와기숙학원 관계자는 “6월 모의평가의 대비법으로는 기본개념을 키워드 중심으로 익혀두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이다”라고 전한다.

또한 “맞춤 상담을 통한 개인별 학습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철저한 담임제 및 개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향하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에 맞는 수준별 학습계획에 의해 매일 매일 학과담임 선생님과 생활지도 선생님의 빠른 점검이 이뤄지며, 6월 모의고사 대비와 전략을 함게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청와기숙학원은 탄탄한 강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강남 유명입시학원에서 수험생들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최강 강사진과 EBS, 인강 강사진 등 대학 입시를 위한 최고의 커리큘럼과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발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와기숙학원은 수험생 생활 1년 중 중요한 6월 모의고사를 함께 대비하고 전략을 세우는 등 타 기숙학원에 비해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기숙학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