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경남제약 등 제약업계 채용 활발
한국콜마·경남제약 등 제약업계 채용 활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제약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27일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오츠카제약, 한국콜마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학술, 임상, 병원영업으로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와 각 분야 경력자는 지원 가능하다. 영어와 일본어 어학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otsuka.co.kr)를 통해 인터넷 접수 가능하다.

◆한국콜마는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 3개 분야이다. 생산은 전문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 품질관리는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연구개발에 한해 석사 학위 이상만 지원 가능하다. 인턴근무기간은 7월부터 5개월간이며 근무 성적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추후 공채 지원 시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한국콜마 홈페이지(www.kolmar.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경남제약은 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재경, 업무지원, 영업 등 9개 분야이다. 관련 경력 3~10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이메일(recruit@lemona.co.kr)로 하면 된다.

◆한국로슈진단은 서비스 엔지니어, IT 전문가 등 인턴사원을 뽑는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및 7학기 이상을 수료한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전공자는 우대한다. 인턴십은 6개월 간 진행 예정이며, 성과에 따라 정식 직원으로 채용한다. 내달 12일까지 이메일(seoul.hr_diagnostics@roche.com) 접수할 수 있다.

◆화일약품은 건강식품원료 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관련 전공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응시할 수 있다. 내달 6일까지 이메일(general@hwail.com)로 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아산제약이 영업분야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www.care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