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미래진행형탈모, 탈모방지샴푸로 해결
현재·미래진행형탈모, 탈모방지샴푸로 해결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5.2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나모 탈모샴푸, 탈모방지·양모 기능 식약청 의약외품 인증

탈모는 남성에 전유물이라고 불렸지만 최근에는 불균형한 식습관과 과다한 스트레스, 각종 공해로 인한 환경적 요인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방해해 탈모의 진행을 촉진하면서 점차 연령대가 낮아지고 여성탈모, 청소년탈모까지 탈모인구가 확대되고 있다. 그러므로 탈모는 훗날 나에게 일어날 수도 있는 일이기도 하며, 이미 나에게 진행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계속 유지 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첫째, 샴푸 하기 전 머리를 빗으면 탈모예방에 좋다.
샴푸를 하기 전에 둥근 빗을 이용하여 머리를 빗어주면 두피의 먼지가 마찰로 인해 빠지게 된다고 한다. 빗으로 두피를 톡톡~ 두들겨 주면 혈액순환 도움과 맛사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머리 감기 전 둥근빗 을 이용하여 잠깐 맛사지 하는 습관을 가져 보자!

둘째, 아침보다는 저녁에 머리 감는 것이 좋다.
일과중에 붙은 각종 먼지와 노폐물을 샴푸로 깨끗이 한 후 취침하는 것이 탈모예방에 좋다. 또한 저녁에 운동하는 분이라면 더더욱 취침 전 머리를 감고 자야 한다. 운동 직후, 모공 속 노폐물이 두피에 쌓여 있는 상태이기에 꼭 샴푸를 해야 한다. 또한 취침 전 모발을 완전히 말리지 않으면 오히려 탈모를 유발 할 수 있다.

셋째, 자신에게 잘 맞는 샴푸를 선택하여 사용한다.
두피 타입에 따라 샴푸를 올바르게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지성두피 타입경우 매일 머리 감는 것이 좋으며, 건성 두피 타입은 매일 머리를 감는 것 보다는 2일에 한번 정도 감는 것이 좋다. 자신의 두피 타입에 따라 샴푸를 선택하여 올바르게 사용하면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

- 빠진다 싶으면 바로 티나모 탈모샴푸를 -

현재 많은 탈모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티나모 탈모샴푸는 꾸준히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티나모 탈모샴푸는 탈모방지와 양모 기능을 식품의약안전청으로부터 의약외품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천궁, 세신, 상백피, 당귀, 창포, 고삼등 여러가지 한방 추출물과 탈모방지와 양모에 좋은 비오틴, 아연, 니코틴산아미드 등 양방과의 조합으로 원활한 두피의 영양공급과 두피 트러블을 진정시키며 빠지는 모발을 억제하고 두피의 청결과 깨끗한 세정을 도와 풍성하고 튼튼한 모발로 가꾸어 준다.

정수리 부분에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장씨는 “두피가 가렵고 매우 예민해서 다른 제품으로 바꿀 때 마다 두피에 뾰루지가 나고 적응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티나모 탈모샴푸는 별다른 트러블이 없고 시간이 점차 지나면서 조금씩 빠지는게 줄어듯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티나모 탈모샴푸는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시는 분, 두피에 잦은 트러블에 일어나시는분, 비듬이 많고 가려움증이 있으신분,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으신분, 다이어트, 출산, 스트레스로 인해 일시적으로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지시는 분에게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

홈페이지 : tinamo.co.kr / 문의 : 02-9999-111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