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차승원, '14일동안' 슬렌더 핫요가로 복근 유지
'최고의 사랑' 차승원, '14일동안' 슬렌더 핫요가로 복근 유지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5.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주인공 차승원(독고진)이 극중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내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샤워신에서 멋진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으며, 첫 회부터 과감한 노출을 감행한 차승원은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드러내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 했다. 더욱이 탄탄해 보이는 명품 복근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였다.

배우 차승원은 다이어트 전문 기업 14일동안의 명예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틈틈이 슬렌더 핫요가로 몸매 관리를 유지하고 있다. 평소 자신에게 냉정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한 배우 차승원이 슬렌더 핫요가를 하는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같이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법 이기에 자신의 잘 단련된 몸매를 위해 라인을 살려 주는 운동법이라고 밝혔다.

현재 14일동안은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총 3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고의 시설로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이어트, 스킨케어, 슬렌더 핫요가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 하고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